지난 12월 '커피홀'에서는 '딸기'를 메인으로 한 신메뉴 5가지를 선보였다. '성공법칙'으로 불리는 '딸기메뉴'를 지난해보다 일찍 선보인 이유는 인건비와 임대료 상승으로 고민에 빠진 가맹점주들에게 딸기신메뉴를 해결책으로 제시하기 위해서이다. 이러한 '커피홀'의 해결책은 전 매장 매출이 평균적으로 상승하는 결과를 얻어낼 수 있었다.
딸기신메뉴의 인기와 더불어 '커피홀'은 12월 31일 판매를 시작으로 4월까지 판매하기로 결정했다. 그리고 자칫하면 오랜 기간 포스터 변경이 되지 않아 지루함을 느낄 수 있을 경우를 대비하여 '딸기신메뉴' 포스터 디자인을 변경하기에 나섰다.
커피홀은 기존 딸기쉐이크, 딸기주스, 딸기라떼 3종으로 제작되었던 포스터는 딸기라떼, 생딸기 요거트 2종으로 변경하여 제품이 더욱 강조될 수 있도록 하였으며 베스트메뉴 딸기라떼의 경우 인기에 힘입어 판매가 변동없이 기존 레시피에서 위에 딸기를 추가하여 비주얼, 맛, 퀄리티 모두 상승시키기로 결정했다. 이는 고객들에게 맛있는 비주얼과 퀄리티로 구매를 불러일으킬 수 있고 가맹점주들의 입장에서는 긍정적인 이미지 형성으로 신규고객유입과 더불어 단골고객유치에도 효과적이다.
유망프랜차이즈 '커피홀'은 주 1회 시행되는 본사 R&D팀의 시장조사와 깐깐한 메뉴테스트를 통해 제품의 판매력과 경쟁력을 판단하여 출시를 하고 있으며 현재도 이번 여름 무더위를 대비하여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신메뉴를 개발 중에 있다.
한편 '커피홀'은 신선하고 좋은 재료사용을 원칙으로 '정직함'에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퀄리티는 높이고 가격 거품은 걷어내는 운영방식으로 고객과의 신뢰를 쌓기 위해 노력 중이다. 현재 '커피홀'은 약 90호점의 매장을 오픈하였으며 인기에 힘입어 최근 특수몰 입점까지 고려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