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카페 커피홀의 모바일 상품권 출시를 기념하며 카카오 선물하기에서 준비 수량 소진 전까지 아메리카노 1+1 상품권을 판매한다. 지난 4일부터 시작된 이 이벤트는 8일 카카오 선물하기 메인 페이지를 장식하며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전문 커피숍 커피홀 관계자는 "고객분들의 사랑과 가맹점주분들의 노력에 본사 인수 2년 만에 100호점 개점을 앞둬 모두에게 감사한 마음으로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라며 아메리카노 두 잔을 저렴한 가격에 얻을 수 있는 기회이기 때문에 친구, 연인, 가족과 함께하기 위해 여러 장씩 구매하고 있는 상황이라고 밝혔다.
'커피의 가치를 바꾸다'라는 슬로건에 맞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품질의 원두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커피홀은 본사의 마진을 낮추고 가맹점을 위한 상생문화를 만들어 나가는 바른 프랜차이즈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카페 창업으로도 인기 있는 브랜드 커피홀은 4월을 맞아 우수 가맹점 및 동반성장 매장에 본사 직원이 직접 방문하여 상장 증정과 추가 지원 등 가맹점주분의 활기찬 운영을 위한 기획과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베이커리 카페 커피홀은 향후 모바일 상품권을 통한 다양한 이벤트를 계획 중이다.
프랜차이즈 카페 커피홀의 창업문의는 커피홀 홈페이지 및 가맹 상담 전화로 진행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