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카페 ‘커피홀’이 빙수 레시피를 새롭게 구축해 오는 11일부터 전 매장에서 출시한다.
커피 전문점 커피홀은 작년에 많은 사랑을 받았던 커피홀만의 시그니처 얼음 빙수를 더욱 풍부해진 토핑과 레시피로 다시 선보인다. 빙수 메뉴는 총 4종으로 ‘우유팥빙수’, ‘녹차팥빙수’ ‘초코빙수’, ‘애플망고빙수’, 이다.
▲우유 팥빙수는 달콤한 우유 얼음에 팥과 쫄깃한 떡 그리고 고소한 미숫가루가 들어간 깔끔한 맛으로 남녀노소에게 사랑받는 메뉴이다. ▲녹차 팥빙수는 쌉싸름한 녹차 얼음에 땅콩 분태가 들어가 고소한 맛을 더해 단 맛을 선호하지 않는 사람들에게 인기있는 빙수이다.
▲초코빙수는 초코얼음에 부드러운 쿠키와 오레오가 들어가 풍부하고 고급 벨지움 초콜릿이 들어가 고급스러운 맛까지 살린 메뉴이다. ▲애플망고 빙수는 부드러운 애플 망고와 쫄깃한 코코넛 젤리가 만나 식감과 맛을 모두 사로잡은 과일 빙수이다.
인기 창업 프랜차이즈 커피홀 관계자는 “작년 고객분들의 큰 사랑으로 겨울에도 빙수를 찾으시는 분들이 계셔 이전보다 이른 시기에 출시하게 되었다. 베이커리, 디저트, 빙수 시장까지 폭 넓은 메뉴로 고객들의 취향을 저격할 것”이라며 “더욱 풍성해진 토핑으로 돌아온 커피홀의 빙수와 함께 달콤한 봄에서부터 시원한 여름까지 함께 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커피홀은 인수 2년만에 100호점 개점을 앞둬 인기 창업 카페로서 자리를 입증했으며
본사의 R&D팀이 이슈별, 시즌별로 트렌디한 제품을 개발해 디저트 카페, 베이커리 카페로써도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프랜차이즈 카페 커피홀 베이커리의 창업문의는 커피홀 홈페이지 및 가맹 상담 전화로 진행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