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카페 '커피홀' 본사가 '2019년 커피홀 우수 가맹점 및 동반 성장 지원 매장'을 선정해, 상생문화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커피홀은 본사와 가맹점이 함께 성장하는 '같이' 문화를 새롭게 구축해 본사의 직원이 직접 방문하여 운영상태를 점검하고, 원두 지원 등 다양한 방면으로 실직적인 지원을 진행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프랜차이즈 카페 커피홀의 우수 가맹점으로는 천안 신방점과 청주 용점점이 선정되었으며, 매장 운영 및 위생 관리, 고객에 대한 서비스 만족도 등 다양한 기준을 통해 평가되었다. 동반 성장 지원 매장으로는 홍은점, 세종 새롬점, 천안 신부점, 가평점, 논산점으로 앞으로 집중된 관리와 마케팅을 통해 함께 나아갈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한다고 전했다.
바른 프랜차이즈 커피홀 관계자는 "본사와 가맹점이 하나의 공동체가 될 수 있도록 상생문화 활동 지원방안을 마련했으며 앞으로 점주님들의 신뢰를 바탕으로 더 가치 있는 브랜드로써 성장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일 것"라고 밝혔다.
최근 인기 창업 카페 '커피홀'은 시즌 별 이슈를 분석한 주기적인 신 메뉴 출시와 새롭게 리모델링 된 인테리어, 다양한 마케팅 활동 등으로 가맹점 수가 점점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다. 이에 따라 내부적으로 창업 비용, 창업 지원 등 더 많은 예비 창업자가 보다 낮은 창업 비용으로 오픈할 수 있도록 본사의 마진을 줄여 새로운 창업 제안을 기획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커피홀은 현재 속초 장사항점, 삼천포점이 오픈을 준비하고 있으며, 아직 공개되지 않은 매장 또한 공사 중에 있다고 전했다.
상생문화 가치관으로 성장하고 있는 카페 창업 전문 프랜차이즈 커피홀 및 커피홀 베이커리는 창업문의는 커피홀 홈페이지 및 가맹 상담 전화로 진행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