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카페 커피홀이 100호점 개점을 앞두며 ‘카페 창업 비용 지원’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있다고 밝혔다.
커피홀은 합리적인 가격에 다양한 음료와 베이커리를 제공하며, 프리미엄 스타일의 인테리어로 카페 창업 희망자들에게 주목받아왔다. 이 밖에도 커피홀은 우수 가맹점 및 동반 성장 지원 매장을 선정해 상장과 원두 등 실질적인 지원을 진행하는 등 상생문화를 이끌어 나가며, 기존 가맹점의 신뢰도도 높여 나가고 있는 브랜드이다.
최근 커피홀은 상승의 기세를 몰아 예비 창업자들에게 프랜차이즈 카페 창업의 기회를 주는 창업 비용 지원 프로모션을 선보였다. 단 3개월간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평수에 상관없는 가구 지원, 인테리어 비용 지원 등을 통해 프랜차이즈 업계에서 ‘역대급 창업 비용’이라는 평을 받고 있다.
커피홀 관계자는 “커피홀은 초보 창업자들도 진행할 수 있는 체계적인 교육시스템으로 제빵사 없이 베이커리 카페 창업이 가능하며, 이에 따른 교육비도 지원한다. 오픈 이후에도 가맹점 운영 안정화를 위해 본사의 오픈지원 시스템까지 제공해, 예비 창업자분들이 믿고 함께할 수 있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커피 전문 프랜차이즈 커피홀 및 커피홀 베이커리는 창업 비용은 커피홀 홈페이지 및 가맹 상담 전화로 확인이 가능하다.